글봇 머니 포스터

자동 수익화 블로그

2023. 01. 21. 오늘의 유튜브 인기 동영상 HOT 5

오늘의 인기 동영상들에는 뮤뱅의 원테이크, MBN 뮤직의 ‘불타는 트롯맨’, Giants TV의 롯데는 처음이지? 두 유 노 체력 테스트? 그리고 [THE SOY]루퐁이네의 이개 애기야~ 강아지야~ 퐁키는 정말 사람 아기 같아요! 그리고 함께해요 맛나요리의 고사리 요리 동영상까지 다채롭게 있습니다.

뮤뱅 원테이크는 뉴진스(NewJeans)가 부른 ‘Ditto’ 보너스 버전 이에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명곡이구요. MBN 뮤직의 ‘불타는 트롯맨’은 드라마 ‘불타는 트롯맨’이 방영될 때 방송된 음악 모음입니다.

이 비디오는 1시간에 걸쳐 최신 무대 모음 14곡을 연속으로 들을 수 있는 따끈따끈한 비디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Giants TV의 롯데는 처음이지? 두 유 노 체력 테스트? 는 백퍼센트 멤버들이 강한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진행한 체력 대결 동영상입니다.

멤버들마다 운동 능력이 다른데도 열심히 싸웠던 모습이 생각나는 멋진 동영상이네요.

[THE SOY]루퐁이네의 이개 애기야~ 강아지야~ 퐁키는 정말 사람 아기 같아요! 는 귀여운 강아지 퐁키의 정글인형 장난감을 사용한 놀이 동영상입니다.

퐁키가 정글인형 장난감과 놀아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영상이에요.

마지막으로 함께해요 맛나요리의 고사리 비린내없이 깔끔해요 동영상은 고사리 요리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이에요. 이 동영상에는 고사리를 재워 먹는 방법을 소개하는 데에 초점을 두었는데요. 고사리를 볶지말고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린맛이 없고 맛이 10배로 더 달아지는 편이구요.

오늘 인기 동영상들은 다양하고 재미있게 담겨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방금 소개한 동영상들 모두 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들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뮤뱅 원테이크 4K] 뉴진스(NewJeans) ‘Ditto’ 4K Bonus Ver. @뮤직뱅크(Music Bank) 230120

2023. 01. 20. | KBS Kpop

[설 특집]🔥불타는 트롯맨 5회🔥 무대 모음 14곡 – 1시간 연속 듣기!! 따끈따끈 최신 무대 한방에 몰아보자~~! (23.01.17. 방송)

2023. 01. 19. | MBN MUSIC

롯데는 처음이지? 두 유 노 체력테스트?

2023. 01. 19. | Giants TV

이개 애기야~ 강아지야~ 퐁키는 정말 사람 아기 같아요!

2023. 01. 18. | [THE SOY]루퐁이네

고사리에 이것만 부어주면 비린내없이 깔끔해요/고사리는 그냥 볶지 마세요 이걸 넣어 재워야 비린맛 없이 맛이 10배 💚

2023. 01. 16. | 함께해요 맛나요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보람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