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봇 머니 포스터

자동 수익화 블로그

솔직한 리뷰 삼성전자 59.8cm FHD 커브드모니터 C24F390F

가성비는 괜찮습니다. 그래서 총점은 70점을 주고싶은데, 별점으로 세개반을 줄수가 없어서, 3개별점을 줍니다.
15만원짜리 이거대신에, 삼성전자 커브드모니터 30만원짜리(= 32인치size) 를 사는게 더좋았을듯 싶습니다.

그이유는 window상에서 글자크기를 크게 조정했을때, 글자들의 선명도가 흐려지는 증상이 크게 나타나기때문입니다.
물론 인터넷상이나 한글워드상에서 화면크기를 확대하는 기능을 사용하면 그렇지않지만, 윈도우상에서 원천적으로 글자들과 아이콘들이 크게 보이게하는, 윈도우기능을 사용했을때는 선명도가 많이 흐려진다는 뜻입니다.

32인치 30만원짜리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는 화면이 곡선이 더욱 커브드한 차이점이 있는데, 저는 그점이 오히려 별로입니다.
이제품을 구매후 한참뒤에 두종류의 제품들을 삼성전자대리점매장에 갔을때, 직접 눈으로 확인해본결과, 30만원짜리를 선택하는게 더 좋은 선택이었을텐데라고 생각했습니다.

32인치는 화면이 너무 커서 책상을 너무 많이 차지할거라고 생각해서 이 제품을 선택한것이지, 가격이 낮기때문에 이걸 선택한게 아니었기에…….약간의 후회가 되는정도…..
개인적으로 이제품의 장점으로 꼽는 점은 너무 심하게 커브드하지않고, 적당하게 커브드한 점이었습니다.

너무 커브드한 화면은 그화면을 오래보다가, 순간적으로 편평한것을 보면은, 잠깐동안 커브드하게 휘어보이다가 다시 정상으로 편평하게 보이더라는……따라서 너무 커브드한 화면은 눈에 왠지 좋을거같지는 않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